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스틱 , 각종 컨트롤러 수리&개조 내역

판테라 에보 스킨+버튼교체

스킨 교체하는 김에 버튼도 교체

...는 김에 할 일이 아닌데 에보는 ㅡㅡ...

오늘의 물건.

일단 레버 대가리를 따고 아랫쪽에서 나사를 풀어 상판을 들어낸다.

 

버튼까지 분해한 상태. 레이저 자체버튼임.

밑에 하얀 플라스틱 링을 교체할 버튼에 꽂아준다.

 

이걸 꼭 해야 된다. 안하면 높이가 안 맞음.

 

우욱씹 이건 할때마다 좆같아

버튼 가는 정도에 이 지랄을 해야 된다니 참 easy하죠...? 레xx 개씹새끼들아.

 

여하튼 버튼장착.

 

스킨 커팅.

나는 아예 이 작업 하려고 커팅용 판때기 사놓음.

덮고 상판을 조립한다.

 

특히 요 나사 조심해야 되는데 이거 조립하다 상판깨먹는 사람이 그렇게 많다고...

 

완성.

 

 

할때마다 열받는다 이건 진짜.

easy customiz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