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스틱 , 각종 컨트롤러 수리&개조 내역

판테라 스킨교체 for lowhigh

역대급으로 떼는게 짜증나서 짤이 몇개 있음(...)

 

떼넨 상태.

홀확장은 이미 된 상태.

 

그러니까 이걸 보통 내가 하는게 나은 이유가... 내가 하는 편이 그나마 접착제가 좀 덜 말썽임.

고갱님이 떼놓고 보내면 상판에 접착제가 오지게 남아서 닦는게 많이 힘들어짐

 

이게 초창기 진파랑 판테라라서 마감이 좋은 편이고

따라서 이놈의 상판때기 떼는게 역대급으로 힘들었다(...)

시발 분기마다 뽀개지네;;

 

떼다가 쌍욕 육성으로 튀어나감

 

스킨 커팅.

 

여기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의뢰자는 로하이 선수다.

 

장착 완료.

 

브룩 유니버설+이지모드군(...)

아 나도 저거 비스므리한거 빨리 만들어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