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스틱 , 각종 컨트롤러 수리&개조 내역

옵시디언 샷건 수리

 

ㅡㅡ......

어이구............

기판이 붕 떴네;

아주 그냥 개발살이 나있네

 

 

스틱에 얼마나 샷건을 치면 여기가 빠개지냐;;;

 

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찌 인성수듄;;;

 

 

 

상태를 보니 헛웃음이...


일단..... 휘어버린 철판을 제거하고 멀쩡한 철판을 붙인 뒤

기판쪽 장착할 플라스틱 프레임의 나사용 지지대가 개박살이 났기 때문에

 

볼트탭을 낸다.

abs가 이 용도로 쓰기 안 좋지만 지금 다른 수가 없다;;

 

 

 

일단 어떻게든 되긴 된 거 같다

상판은 알아서 사다 교체한다고 해서 신경 안쓰기로 함

지금 가진 볼트가 길이가 맞는게 없어서 좀 짤라냄......

부러진 내부 지지대랑 같이 결합함.


진짜 온갖 야매;;;;;

스틱 곱게 쓰자 격찌들아 제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