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작업은 2018년 12월 29일에 이루어졌습니다. 디씨 게시물을 아카이브합니다.
고갱님의 주문은 목있는 레버용으로 홀을 넓혀 달라는 것이었으므로
일단 스텝 드릴로 구멍을 넓힌다.
고갱님이 새삥스틱 거의 바로 보냈든디 공구 대기가 참 거시기했지만 뭐 일은 해야지...
자 그리고 이 다음에 할 일이 뭐냐면
당연히 국산 규격 브라켓=삼덕사, 명신 계열은 안박힌다.
따라서 일제 규격 브라켓을 구한 뒤에
브라켓을 90도 돌려서 장착한다.
이렇게.
그 다음에, 원래 산와처럼 세로로 박는 게 아니라 가로로 박는다.
국산은 그래도 된다. 상하좌우를 단자 바꿔서 맘대로 돌려버릴 수 있거든.
이렇게.
이걸 가로로 꽂으면 알려진 프레임 뜯기를 안 해도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부분의 위로 솟아있는 프레임 부분을 반 이상 짤라낸다.
국산레버는 샤프트 끝이 이 부분에 간섭이 있어서 조작에 약간 트러블이 있음.
가조립.
목 없는 레버를 장착할때도 마찬가지로 가로로 꽂으면 문제 없으리라 사료됨. 그정도 공간은 있다
목 없는 레버를 홀확장 없이 장착하는 방법은 다음 게시물에서...
* 세이미츠의 경우 기판 어셈블리를 분해해서 90도 돌리면 어떻게 되지 않을까 싶지만 실험은 못해봄.
* 잠입레버는 설치 불가하거나 굉장히 까다로울 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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