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스틱 , 각종 컨트롤러 수리&개조 내역

판테라 뉴길티 메이 스킨

스킨은 간만에 디자인 직접해봄...

(사실 다 어디서 본 구도)

 

완전히 "남자"를 알아버린 얼굴하고있잖아

 

 

메이는 이제 순수하지않아

 

완전히 "남자"를 알아버린 얼굴하고있잖아

예를 들자면 도시에 있는 대학에 들어가서

선배에게 조교당한 여자의 얼굴이다

 

내 레벨쯤이면 다 안다

꽤 "하고있다"


지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립친놈은 나중에 이불을 발로 찰까 안 찰까

 

 


홀확장도 한건

 

공구를 스댕용 홀쏘로 써봤는데

이게 열변성이 적고 빠른대신에 뒷면이 매우 거칠게 됨

(상판은 비금속용 스텝드릴로 따로 깎음)

 

장착에 문제야 없지만.......

스텝드릴이든 홀쏘든 완벽한게 없네 에잉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