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트롤러 관련 정보

조이트론 짭투플 리뷰 2 : 분해

1. 버튼부

버튼을 감싸고 있는 기판

용도는 LED인데......

버튼 갈때는 오히려 귀찮은 존재임(...)

 

기판을 빼면 뭐 익숙하게 보는 그것이 나온다.

 

버튼 분해

 

기존 te2+ 상판떄기 굴러다니는거 맞춰보니 레이아웃이 완전히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 어퍼패널

 

 

별로 할 말은 없다.

플레이어표시등용 led 4핀이 따로 있는데 그건 사용을 안함.


3. 전체 분해

홀라당 다잡아뜯어봄

 

버튼 LED용 서브기판.

이거 근데 아케이드쇼크에 파는거 같은데(...)

 

스킨도 분해해봄.

상판 만들어서 나사고정은 충분히 가능할듯.

 


4. 레버

산와 스타일 고급형 레버

 

고급같은 소리하네 진짜 ㅋㅋ

 

레버다.

일단 기본 조작감이 개씹구린데

 

생긴건 산와랑 똑같이 생겼지만

 

 

까보면 중국한 스위치 달린 중국산 산와 짭레버임.

스위치에서 일단 조작감 개씹먹고들어감 ㅡㅡ

 


 

3편은 히트박스 개조로 찾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