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 스틱 , 각종 컨트롤러 수리&개조 내역

역대급 개박살 판테라 수리(?)

 

시발 진짜;;;;;;

상판이 휘었는데 이정도까지 개박살이 난 판테라는 첨본다 진짜

 

아니 철판이 끼어서 안ㅋㅋㅋㅋㅋㅋㅋ빠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다가 진지하게 공임비를 더 받아야 되나 고민이 되었다.

 

참상.jpg

 

아니 시발 이걸 돈받고 팔았다던데.....

이걸 산 사람은 이걸 염가에 사서 나한테 맡길 생각으로 진행한 모양인데

꼬라지를 보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판사람은 양심있으면 회개해야 됨 미친

 

참상2.jpg

판테라에서 가장 약한 부분이 저 부분인데 어김없이 뽀개져있네.

 

 

하아......................................


기존 휘어버린 철판은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 뜯어내고

다른 떼놓은 판테라 철판을 끼운다.

 

멀쩡한거.

접착제 제거 작업은 안 했기 때문에 작업을 한다.

 

접착제를 제거함.

 

스킨과 상판을 덮는다.

상당히 멀쩡해짐...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일단 유격도 잡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들은 수리가 불가능......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부러진 너트쪽 프레임에는 너트까지 포함해서 공업용 순접을 바른다.

다른 수단이 없다...

 

공업용 록타이트나 엑시아 순접은 표면 상태와 접촉면적에 따라 다르지만

엄청난 접착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비교적 믿고 발라주는 편...

 

 

복구된 상태.


 

스틱 곱게쓰자 분노조절장애인들아 쫌

정가 28만짜리다.....